logo
뭐하지
뭐하지 콘텐츠 배너 이미지
시간 순삭! 흥미진진한 추리게임 속으로🕵️
by 주말토리23.10.06조회수 1533

#광고 #집콕 #게임북 #추리 #스도쿠 #퍼즐



작년 주말랭이에서 책으로 게임을 즐기는 방탈출 게임북을 소개했는데 랭랭이들의 반응이 몹시 뜨거웠어. 나도 머리를 비우고 몰입하고 싶은 때에 종종 게임북을 하는데,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멈출 수가 없더라고. 문제를 풀면 뿌듯한 성취감에 잘했다 나 자신! 셀프 칭찬 하는 나를 발견하기도 하지(좀처럼 칭찬받을 일 없는 요즘, 더욱 소중한 경험이랭). 나와 같은 재미와 뿌듯함을 느끼고 싶은 랭랭이에게 <크라임 퍼즐>을 추천할게. 흥미진진한 추리소설과 100개의 퍼즐이 만난 유일무이한 형식으로, 게임북들 중에서도 독보적인 몰입도를 자랑해. 숫자가 아닌 추리 논리로 스도쿠를 하는 형식이라고 할 수 있지. 랭랭은 탐정 로지코와 함께 크라임 퍼즐을 사용해 범인을 추리해야 해. 범인이 밝혀진 그 순간의 짜릿함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거야. 이번 주말에는 의미 없이 스마트폰을 쳐다보는 시간 대신 나 자신과 흥미진진한 게임 한 판 어때?


맛보기 사건 보러가기🕵️‍♀️ 


👀이 책의 마지막에는 정답이 없는 101번 사건으로 암호 메세지가 나온다랭. 책에도 없는 101번 문제의 힌트를 랭랭이들에게만 특별 공개할게.
*10월 중순 발행되는 중쇄부터 힌트가 삽입될 예정.


특별 공개! 101번 사건의 힌트는?
101. 지나가던 에디터 메이가 말했습니다. "보통 편지는 받는 사람 이름으로 시작하잖아요? 로지코."




signup-lang
다음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로그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또는 이메일로 시작하기

검색으로 알기 어려운 놀 거리가 매주 업데이트 돼요.
주말토리는 취향, 욕구에 맞는 제철 놀 거리를 큐레이션해요.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