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뭐하지
뭐하지 콘텐츠 배너 이미지
걸어서 세계 미식여행하기
by 주말토리23.06.22조회수 1760

#남미음식 #유럽음식

🙌 놀러 온 에디터 소개

안녕:) 축구로 배우기 시작한 스페인어에 누구보다 진심이 되어버린 본본(@elvonxita)이라고 해. 스페인어는 일과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나의 삶 그 자체야. 나는 여행을 가도 관광지보다 고요한 나만의 장소나 가장 현지와 가까운 공간을 좋아하데, 직장 생활 이후 장거리 여행은 사치가 되어버렸어. 나처럼 여행을 좋아하고 누구보다 음식을 사랑하지만 직장 때문에 많은 시간을 뺄 수 없는 랭랭이들을 위해 숨겨왔던 맛집을 알려주러 왔다랭.


내가 방문했던 서울의 현지 음식점 중 가장 본토와 유사한 곳들을 소개해 보고자 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유럽과 중남미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매력적인 현지 식당들을 모아봤어.


Bienvenidos! 중남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도깨비코티지 ㅣ 까사라티나 ⓒ네이버 업체 사진


🥗도깨비코티지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온두라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공간. 서울역 부근 후암동에 위치한 소박한 식당이야. 실제로 중남미에 살다 온 친구들과 가장 많이 방문했던 맛집 중 하나이기도 해. 개인적으로는 온두라스식 타코 발레아다와 전통 치킨요리인 뽀요 쁘리또를 추천해! 만약 고수에 익숙하지 않은 랭랭이라면 주문할 때 고수를 빼달라고 하는 것이 좋겠어. 여기에 무알콜 모히또를 곁들이면 어느새 온두라스 시내에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을 거야.


🌮까사라티나(Casa Latina)

요즘 타코나 엔칠라다같은 여러 라틴아메리카 음식점들이 유명해지고 있지? 정말 현지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면 홍대에 위치한 까사라티나를 추천한다랭. 들어가자마자 현지 직원분들과 스페인어로 된 메뉴판을 보면 여행 온 느낌 200%야. 중남미식 군만두 같은 엠빠나다(Empanada)와 아르헨티나식 소시지 샌드위치인 초리빤(Choripan)은 꼭 한번 먹어보길! 그리고 여기 라틴팝 음악 정말 신난다~!


Bon jour! Buongiorno! 서울에서 유럽 즐겨보기

ⓒ뽀르누서울 인스타그램 ㅣ ⓒ듀윗 인스타그램


🍝뽀르누서울(Porno Seoul)

다들 유럽여행하면서 그 나라만의 가정식을 먹어보고 싶은 로망이 있지 않아? 나는 여행을 하면 꼭 현지 가정식을 먹어보곤 해. 서울에서 가 본 음식점 중 가장 이탈리아 현지 음식과 유사했던 뽀르누서울을 추천할게. 용산구 삼각지 부근에 위치한 레스토랑인데, 주차공간이 넉넉하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편리해. 오렌지주스와 크로켓, 엔초비파스타는 꼭 먹어보기! 현지 티라미수도 정말 추천해 :)


🍰듀윗(Deweet)

식사 후에는 디저트가 필수겠지? 사실 나는 너무 단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아. 파리에 갔었을 때도 맛있는 마카롱을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최근 친구와 함께 방문한 디저트 집에서 내 맘에 꼭 드는 마카롱을 발견했어. 홍대에 위치한 듀윗에서 피스타치오와 장미 마카롱을 홍차와 함께 먹어보랭. 나처럼 단 디저트를 좋아하지 않는 랭랭들에게 적극 추천! 주변 감사한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아도 좋을 것 같아.






signup-lang
다음 내용이 더 궁금하다면?

로그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보세요!


또는 이메일로 시작하기

검색으로 알기 어려운 놀 거리가 매주 업데이트 돼요.
주말토리는 취향, 욕구에 맞는 제철 놀 거리를 큐레이션해요.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어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