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 온 랭랭이
by. 놀러 온 구슬
#주말엔자연과함께 #사계절덕후 #목석초화
안녕! 나는 가지각색의 이유로 사계절을 사랑하는 구슬이야. 여행과 피크닉을 즐기고 호기심이 많아 이것저것 새로운 것들에 관심이 많아.특히 자연을 보고,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걸 좋아해. 내가 요즘 좋아하는 곳들을 공유하고 싶어!
봄부터 겨울까지, 감각적인 플라워샵
꽃 사진 찍는 게 우리 부모님들의 취미로 여겨지던 시절이 있었는데 요즘은 나이 상관없이 더 많은 사람들이 꽃과 자연을 즐기는 것 같아. 어느 순간 나도 휴대폰 앨범에 꽃 사진이 점점 많아지더라고(나만 그런 건 아니지..?) 내가 좋아하는, 일상에서도 꽃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플라워샵을 소개할게.
#서울_마포 #서울_종로
자연 그 자체, 내추럴한 분위기
ⓒ살구나무숲 | ⓒ코모레비
나의 최애 꽃집! '꽃을 통해 자연의 조각'을 표현한다고 소개하는 곳인 만큼 숲 속 혹은 정원 어딘가에서 볼 수 있는 자연을 컨셉으로 하는 곳이야. 클래스를 주로 하지만 미리 예약하면 상품 주문도 가능해. 패브릭 포스터로 유명한 Oth 브랜드와 함께 각 계절에 맞는 플라워 박스도 출시하고, 체험형 프로그램인 ‘채집의 방’을 오픈해서 직접 꽃과 풀을 채집해 작품을 만드는 활동도 있었어. 방문한다면 금~일요일만 오픈하기 때문에 일정 미리 체크해 줘!
[서울 종로] 코모레비 (@comorebi.flower)
꽃은 생김새만큼 가지고 있는 분위기도 천차만별인데 서촌에 위치한 코모레비는 그 고유한 무드를 잘 표현하는 곳이야.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걸 좋아한다면 취향저격일 거야. 개인적으로는, 비슷한 컬러톤 안에서 다른 꽃과 소재로 구성하시는 디자인이 코모레비의 매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것 같아. 무심한 듯 툭 건네는 선물의 느낌을 원한다면 추천!
#서울_종로 #서울_송파 #서울_성동
통통 튀는 개성 있는 분위기
ⓒ풀록 | ⓒ쁠라와
[서울 종로] 마담 (@kkot.madame)
항아리를 화기로 하는 작품을 가장 잘 만드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곳. 달항아리는 물론이고 도자기 화병꽂이도 최고야! 화기만 보면 고풍스럽고 우아할 것만 같은데 완성된 모습을 보면 반전매력으로 사랑스럽기도, 카리스마 있기도 해. 귀한 꽃 선물을 하고 싶다면 여기 어때?
컬러풀한 색지 포장과 임팩트 있는 색감의 작품을 만드는 샵. 멋진 작품이 많아서 사진을 고르는데 한참 고민했을 만큼 멋진 꽃다발, 센터피스 등 많아서 눈이 행복해지는 기분이랭. 특별한 기념일이나 확실하게 축하하고 싶을 때 이렇게 쨍한 곳에서 선물하면 기억에 남지 않을까?
영화 ‘엘리멘탈’을 재미있게 본 랭랭이 주목! 캐릭터 ‘웨이드’가 떠오르는 꽃다발이 있는 곳이야. 푸른 톤에 깔끔한 느낌, 진주알과 소재를 활용해 물방울 표현까지. 이 외에도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꽃다발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 꽃가방, 블랙 꽃다발, 당근 부케 등 개성 있는 아이템이 많으니 구경해 보기를 추천한다랭~
💐 만약 플랜팅 클래스 배워보고 싶다면, 1. 내가 원하는 수준 체크!
2. 원하는 아이템 종류가 확실하다면?
|
로그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