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 온 랭랭이
by. 놀러 온 유나
#주말엔쩝쩝 #맛집사냥꾼 #마케터
안녕👋🏻 나는 궁금한 맛집이나 새로운 메뉴는 무조건 도전하러 떠나는 맛집사냥꾼 유나야.
먹는 것도 열정이라면 이 뜨거움으로 세계 정복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
언젠가 나와 함께 맛집사냥꾼협회로 세계 정복하고 싶다면 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 와!
청주 간 김에 세계 미식 일주
대전이 노잼도시라 불릴 때 옆에서 숨죽인 곳이 있어. 바로 청주야🤫 충청도의 '청'을 담당할 정도로 큰 도시이지만 재미로 유명하진 않거든. 하지만 진정한 먹보에겐 왕 맛있는 게 왕 재밌는 법! 청주에서 세계 일주하는 것처럼 맛있게 놀 수 있는 맛집 투어를 소개한다랭.
#청주_상당 #청주_흥덕
✈️ 이번 도착지는 아프리카 - 인도 - 호주
이상한카페인아프리카 ⓒ유나 | 짜이왈라 ⓒ유나
[상당구] 이상한카페인아프리카
어디선가 영화 <알라딘>의 양탄자가 날아다니고 있을 것 같은 카페야. 아프리카 골목처럼 꾸며진 야외 테라스가 있거든! 메뉴는 사장님이 세계여행하면서 인상 깊었던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 월드 커피, 월드 토스트, 월드 팬케이크 등이 있으니 하나씩 맛보는 걸 추천한다랭.
[흥덕구] 짜이왈라
“난 라씨 마시려고 인도 식당에 가” 하는 랭랭이들 부처핸섬🙋🏻♀️ 여기선 인도식 음료인 짜이와 라씨를 집중 공략해서 마실 수 있어. 특히 인도하면 명상이지? 잔잔한 음악과 인센스 향 속에 묻혀 음료 맛에 집중해 보길 바라. 복잡한 마음이 점차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야.
[상당구] 주니스커피
호주의 대표 커피인 플랫화이트로 내 마음을 훔쳐간 핸드드립 전문 카페야. 사장님이 호주에서 카페를 운영하셨던 만큼 현지 맛 그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지. 고소한 커피 맛과 부드러운 우유 거품의 조화에 순식간에 입덕할 수 있으니 심장 단단히 붙잡길!
#청주_상당
✈️ 이번 도착지는 홍콩 - 이탈리아
올드타운클럽 ⓒ유나 | 오스테리아문 ⓒ유나
[상당구] 올드타운클럽
홍콩 미도카페를 모티브로 공간을 재해석한 중식당이야. 홍콩에선 차와 식사를 함께 즐기는 식당을 ‘차찬텡’이라 부르는데, 미도카페는 차찬텡의 전설로 불려. 그래서일까? 올드타운클럽 역시 다양한 음료와 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그중 깐풍기덮밥과 홍콩토스트를 꼭 주문해 봐! 1980년대 홍콩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있는 듯한 기분이 저절로 들 거야.
[상당구] 오스테리아문
전국 지방도시 최초로 이탈리아 정부 공식 인증을 받은 레스토랑이야. 이 인증은 전통 레시피를 따랐는가, 이탈리아의 분위기를 갖춘 공간인가 등 여러 조건에 통과해야 받을 수 있어. 오스테리아문은 이탈리아 그 자체인 셈이지! 제일 인상 깊었던 메뉴는 ‘스파게티니 마피아 봉골레’야. 파스타 위에 올라간 홍합이 마치 정장을 입은 마피아 같아서 붙여진 이름이랭😎 맛은 물론, 재치도 겸비한 이곳에서 이탈리아를 가득 찍먹해보는 건 어때?
로그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