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러 온 에디터 소개
벌써 선선해진 저녁. 날씨가 좋아지니까 가게에서 하나둘 야외 테이블을 놓기 시작했어. 이처럼 날 좋은 저녁 바이브를 즐기기 위해서는 야장만 한 게 없지! 날씨를 안주 삼아 음식과 술을 즐길 수 있는 야장 술집 리스트를 소개할게. 원래 야장은 갈까 말까 망설이다 보면 금방 겨울이 되어버리는 법. 추워지기 전에 지금부터 얼른 다녀오랭!
해산물 모둠 사진에 홀려 처음 방문한 이후 단골이 되어버린 뚝도지기. 해산물 러버 랭랭이라면 정말 좋아할 수밖에 없는 집이야. 조개찜, 가리비회, 낙지탕탕이, 새우구이 등 신선한 해물로 만든 안주가 많아서 술이 술술 들어가. 날것을 못 먹는 사람과 같이 가더라도 탕 종류와 제육볶음, 치즈계란말이도 있으니 괜찮고! 여기는 꼭 야외 테라스에 앉아야만 하는 집인데 전화로 예약해 놓는 게 좋아. 사실 여긴 주민 찐맛집이기도 해서 단골들이 많은 편이거든. 그러니 꼭 예약해서 바깥 자리에 앉는 걸 추천해. 바깥이라 화장실이 걱정이라고? 걸어서 1분 거리에 공용화장실이 있는데 굉장히 잘 관리된 깔끔한 화장실이야. 휴지도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돼!
출처: @ashxesh
옥상에서, 그것도 시티뷰를 보며 고기를 구워 먹는 상상만 해도 행복하지 않아? 베타서비스 옥상 오오옥에서는 가능해. 루프탑에서 오겹살과 오뎅바를 와인과
로그인하고 모든 아티클을 무료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