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향수 공방 #니치향수 샘플 #남은향수의 변신
따스한 봄이 찾아오면서 옷이 가벼워지듯 향수도 바꾸고 싶어지는 것 같아. 요즘 난 상큼한 시트러스 향수를 찾게 되는 것 있지🍊 나처럼 봄 향수 고민 중인 랭랭이를 위해 준비했어. 그럼 시작해볼까?
세상에 없는 나만의 향수 공방
(출처: 도센트)
흔히 알려진 대중적인 향은 재미없다고 생각하는 랭랭이에게 도센트 향수 디자인 키트를 소개할게. 전문가 없이도 집에서 혼자, 또는 친구들과 쉽게 만들 수 있는 나만의 향수 키트야. 10가지 향료를 맡아보면서 내가 좋아하는 향을 찾고 하나씩 조합하다 보면 나만의 스토리가 담긴 각기 다른 향수가 짠-하고 완성된다고 해. 이번 주말엔 내 방 책상에서 나만의 오리지널 향수를 만들어볼까?
니치향수 샘플 쇼핑하기
(출처: @lamouilletteperfumes)
올봄엔 향수 쇼핑 실패하고 싶지 않다면 킁킁 주목해 줘. 가격대가 있는 니치 향수를 실패하면 정말 맴찢이잖아..😫 아무래도 향수는 착향이 중요한데 코시국에 맘 편히 시향 하기 어려운 요즘! 집에서 편하게 시향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왔다랭-
일명 코파리로 불리는 프랑스 사이트야. 한국에 없는 향수 종류가 많고 퀄리티가 우수해서 직구로 유명한 곳이야. 배대지 없이 직구 초보자도 주문할 수 있어. 최근에 쓴 향수 3가지를 입력하면 이를 바탕으로 내 취향 저격 향수 5개를 추천해 주는데 패키지를 10유로(약 1.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샘플 용량은 1.5ml로 10번 정도 뿌릴 수 있는 양이야. 여기를 클릭해서 구매 방법을 확인해보자.
2. 뭉클
직구가 낯설고 배송비가 부담스러운 랭랭이를 위해 저렴이 버전을 소개할게. 뭉클은 명품 니치 향수를 재현한 카피 향수를 만드는 브랜드야. 대중적으로 인기 있는 조말론, 바이레도, 딥디크, 톰포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카피 향수를 1,600원에 샘플로 만나볼 수 있다랭- 가성비 따봉 😗
재미로 해보는 향수 테스트 |
남은 향수의 대변신
(출처: 김짧뽀의 데이데이 유튜브)
화장대 구석에 안 쓰는 향수 한가득 자리 차지 중.. 나만 그런 것 아니지? 😬 이번 주말엔 새로운 봄 향수 들이기 전에 남은 향수를 재탄생 시켜보면 어때? 오래돼서 변색되거나 질려서 남아있는 향수 모두 괜찮다랭- :)
written by 몽자
로그인하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