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같은 풍경에 권태를 느끼고 있다면,
색다른 경험으로 일상에 환기를 일으켜보세요.
그 하루가 무채색이었던 나날을
다채롭게 변화시킬 테니까요.
일상이 리프레시되는 경험을 파는 곳경험상점입니다.
경험상점만을 위해 직접 기획하고 선별했어요.
일상에 환기를 일으켜줄 색다른 경험을 만나보세요!
숨 돌릴 틈 없이 달려온 지난 날, 바쁘다는 이유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미루진 않았나요? 바쁜 발걸음은 잠시 멈추고 낯선 곳에서 붉게 물드는 노을을 담아보세요. 올 한 해 수고한 나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가 되어 줄 거예요.
정적인 하루에 낭만 한 스푼, 19세기 파리의 밤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권태롭고 평범한 일상이 한순간에 로맨틱한 영화가 되고, 근사한 가을밤의 여운은 오랫동안 기억될 거예요.
정조대왕도 반했던 수원 방화수류정의 경치는 사계절 중에서도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에요. 이곳에서 정조가 보낸 초대장을 받고, 세상에 처음 선보이는 전통 피크닉 세트와 소풍을 즐겨요.
서피비치X주말랭이가 여름휴가 고민 날려줄게! 덥고 습한 날씨, 시원한 여름 바캉스 떠나볼까요? 강원도 양양에서 호텔 + 4가지 놀 거리를 1인 10만 원대로 누려보세요. 부담 없이 바로 떠나요!
"어른이 된다는 건 기쁨이 줄어드는 일 같아" 산책, 여름, 기쁨, 낮잠, 평화-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조각으로 엮어 늘 지니고 다닌다면, 나에게 해주는 일이 조금 더 쉬워지지 않을까요? 나의 행복을 조각으로 엮어, 세상에 하나뿐인 팔찌를 만들어요.
경험상점을 위해 기획된 단 하루의 공연. 미식, 음악, 그림과 향 전문가가 이 날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어요. 오감 만족이 기다리는 특별한 하루로 초대합니다.
풀벌레 소리 들려오는 여름밤, 별빛 아래 잔디밭 위에서 열리는 낭만 영화제로 초대합니다. 모닥불에 마시멜로우를 구워 먹으며 함께 하는 사람과 설레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나와 함께 자라는 고유한 정원 만들기 내안의 다양한 특징이 조화를 이루듯 각각의 식물에는 고유한 아름다움이 있어요. 함께 모여 있을 때 하나의 세계를 이루며 더욱 잘 자라지요.
다채로운 차 베리에이션을 선보이는 알디프와 주말랭이 콜라보로 탄생한 특별한 경험을 공개합니다. 리프레시가 필요한 오후, 취향대로 커스텀 된 티 코스를 즐기며 나의 세계가 확장되는 경험을 해 보세요.
친구, 연인과 매번 비슷한 코스로 시간을 보내고 있나요? 색다른 경험으로 지친 일상을 리프레시 해보세요! 가까운 서울과 인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트를 즐겨요.
따뜻한 봄바람과 만개한 꽃 풍경을 즐기러 떠날 곳을 찾고 있나요? 어딜 가나 붐비는 봄꽃의 시기, 6천 평의 정원에서 우리끼리 한적하게 봄 피크닉을 즐겨봐요.
러닝 초보지만 앞으로 더 잘 달려보고 싶다면. 언젠가 마라톤에 도전하고 싶다면. 룰루레몬 앰배서더인 조긍정 코치님과 함께 부상 없이 잘 달리는 법을 익혀요.
인스타그램, 유튜브, 릴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또 스마트폰 속 세상으로 빠져들었나요? 혼자의 의지로는 도전하기 힘든 스마트폰 디톡스. 이곳에서 함께 또 즐겁게 도전해 봐요.
잘해야 한다는 부담 없이 신나게 뿌리고 놀다 보면 작품 완성! 액션페인팅은 그림의 결과보다는 그린다는 행위 자체에서 예술의 의미를 찾는 체험이에요. 완성된 작품은 우리 집 인테리어 소품으로!
오롯이 디저트에 집중된 아늑한 공간. 눈앞에서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작품이 됩니다. 정성스러운 설명과 함께 맛보는 디저트는 입안의 맛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어요.
‘이것도 해야 하고, 저것도 해야 하는데.’ 끝없이 To do list에 나를 가두며 달리고 있나요? 휴식의 필요성은 알고 있지만 막상 쉬는 방법은 모르는 당신에게 필요한 멈춤의 시간.
손발이 꽁꽁 어는 차가운 겨울, 따뜻한 핀란드식 사우나로 피신하는 게 어때요? 혼자 즐길 수 있는 청결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호캉스 부럽지 않은 힐링의 시간을 누려 보세요.
2024년은 성취감과 함께 시작해 보면 어때요? 내 손으로 만든 작은 가죽 친구는 한 해 동안 나의 자신감을 채워주는 행운의 아이템이 될 거예요. 오랫동안 나의 세월을 담아낼 하나뿐인 아이템을 기대해 보세요.
음악이 있는 나만의 아늑한 아지트. 마지막으로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낸 때가 언제였나요? 무엇에도 방해받지 않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면 아늑한 아지트 인현골방에서 음악과 나에 집중해보세요.